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CS컨설팅] **한방병원 CS 컨설팅_CS코칭5차수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lissa 작성일24-06-15 19:09 조회57회 댓글0건

본문

​* cs컨설팅 교육주제: CS 현장코칭* 진행일정: 2021-11-16* 교육대상: 메디인 한방병원 원무과 및 외래간호팀* 교육장소: 메디인 한방병원 內​​​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 입니다.​오늘 포스팅하는 기업교육후기는메디인 한방병원 고객접점 직원들의 고객응대수준파악과 기존 제작된 매뉴얼 적용도를 확인하고 이에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cs컨설팅 위한 CS현장코칭입니다.​우리 메디인 한방병원과는 이번년도 상반기 CS컨설팅을 진행하고 난 뒤,추후 시간이 흘러 직원들의 더 나은 응대력을 도모하기 위한지난 CS컨설팅의 팔로업 과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메디인 한방병원은 늘 갈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직원들과 cs컨설팅 의료진의 친절함이 잘 묻어나는 곳이라고생각합니다!​그 기반에는 병원장님의 끊임없는 노력과 직원들의 훌륭한 인성덕분이라 보는데요~늘 밝게 저희를 맞아주시는 우리 직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어제 진행되었던 CS현장코칭은저희 동행에듀컨설팅 전임강사인 강수민 강사님이 함께 했는데요!​​기존 고객접점 및 서비스 cs컨설팅 응대스킬 과정을효과적으로 교육하고 컨설팅했던 레퍼런스를 토대로금번 현장코칭과정도 원할하게 잘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상반기 정말 열심히 병원 내 분위기와 고객응대력 향상을위해 우리직원분들과 함께 노력해보았는데요~아무래도 3개월이라고 하는 시간이 지나다보니 개선•보완이 필요한 점들이 일정부분 확인되기도 cs컨설팅 했습니다.아쉽다고 생각되기 보다는, 다시 한번 리마인드 하고 복원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적극 코칭에 임했지요~ :)​아울러 신입직원들의 경우,상반기 개발되었던 '고객응대가이드'가 미적용된 점들을 충분히 숙지하고 메디인 한방병원의 S.I (Service Inedtity)가 충분히 전달 될 수 있도록 cs컨설팅 피드백을 전달드렸습니다!​​코칭 중간중간 우리 메디인 직원들 중에서 이전대비 고객응대 스킬이 꾸준히 향상된 직원분들은 또 아낌없는 칭찬과 동기부여를 제공했습니다!이제 정말 전문가가 되어가고 있는 모습들에 진심을 담아 격려해드렸지요~^^​내부적으로 많은 인원들이 함께 모여있는 큰 cs컨설팅 규모의 병원인만큼 이번 코칭과 모니터링은 매달 집중적으로보완이 필요로하는 부서를 대상으로 CS컨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집중적인 코칭을 통해 직원들 스스로가 개선사항을 꾸준히 인지하고, 능동적으로 적용해나가게끔 저희 동행에듀컨설팅이 힘쓰겠습니다.​​우리 메디인 한방병원 상담실에 놓여져 있던 좋은 cs컨설팅 글귀였는데, 제 마음에 따뜻하게 와닿아 마지막으로 공유해봅니다.​친절한 말은봄볕과 같이 따사롭다러시아속담친절하고 따뜻한 언행을 통해우리 메디인 한방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들이매우 만족할 수 있도록 저희 동행에듀컨설팅이 함께하겠습니다!​우리 직원분들 바쁜 일과속에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cs컨설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