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아인커뮤니케이션 CS컨설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ulia 작성일24-06-16 21:51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 cs컨설팅 교육주제: 서비스 모니터링 및 현장 코칭* 교육대상: 사랑_문화상품점 지점 별 고객접점 직원* 교육장소: 창덕궁_내부* 교육일정: 2023년 10월 19일​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오늘은 2023년 한국문화재재단 사랑_문화상품점의 창덕궁(내부) 매장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 cs컨설팅 및 코칭 과정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지난 9월 사랑_문화상품점 매장 총 7곳의 서비스 품질평가를 위하여 현장 서비스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 그리고 전화응대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1차 모니터링이 진행되었고, 매장 cs컨설팅 별로 약식보고서를 전달 드렸는데요.​이번 10월에 진행되는 2차 모니터링을 통해 더 디테일하게 고객 접점을 분석하고 파악하여 퍼스널 보고서가 전달 될 예정입니다. 또한 각 매장 별 매니저와의 1:1 인터뷰를 cs컨설팅 진행하여 매장의 특성/ 고객응대의 어려움/ 매장 별 서비스 장단점/ 조직관리의 어려움 등을 파악하고,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우리 직원분들에 대하여 1차-2차 평균 서비스 점수값과 매장 별 비교 분석을 통한 cs컨설팅 종합 결과 보고서를 도출 될 예정입니다.​금번 과정을 통해 우리 매장과 직원들에 대한 면밀한 평가와 분석이 진행 될 예정인 것이죠! ​창덕궁 사랑_문화상품점은 매표소와 연결된 외부 매장과 창덕궁 내부 cs컨설팅 매장으로 나뉘어 있는데요.외부 매장에서는 제조 음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료 및 한국 전통 제품의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고, 내부 매장은 문화유산 보호 차원에서 제조 음료를 판매하지 않는대신 더욱 cs컨설팅 다양한 전통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내부 매장에서 고고하고 우아한 창덕궁의 뷰를 보면서 따뜻한 음료 커피 한잔 하시는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금번 모니터링 과정과 매니저 인터뷰 내용을 기반으로 cs컨설팅 전체 매장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집합교육이 이루어 질텐데요.남은 6개 매장들도 꼼꼼하게 분석하여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CS현장코칭/ 현장교육/ CS교육/서비스마인드/서비스커뮤니케이션/CS심화교육 등다채로운 CS교육내용 및 CS컨설팅이 궁금하시다면? cs컨설팅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