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마케팅 소재 제작 자동화 하는법 :AI 활용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Lucifer 작성일25-02-05 06:08 조회67회 댓글0건

본문

​진행중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성과가잘 나지 않으신가요?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1가지만 질문드려 보겠습니다.​​​블로그 마케팅으로 어떤 성과가 나길 바라시나요?​​질문에 대한 답이 모호할 수 있으므로3가지 보기를 드려보겠습니다.​​1) 포스팅하는 글 상위노출​​2) 병원이 홍보되는 블로그 일방문자 1,000명 이상​​3) 블로그 마케팅으로 인한 매출 성장​​​몇 번을 고르셨을까요?네, 당연히 3번을 고르셨어야 합니다.​​원장님께서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는이유는 병원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입니다.좀 더 구체적으로는 신규 환자를 더 많이유치하기 위해서죠.​근데 마케팅 혹시 상위노출과방문자 수에만 너무 초점을맞추지는 않으셨을까요?​이 질문의 의도가 상위노출과 방문자수가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당연히 위 2가지도 중요하지만더 중요한 것은 병원 블로그 마케팅으로실제 매출을 올릴 수 있느냐입니다.​​오늘은 블로그를 통해어떻게 병원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해서알려드릴 겁니다.​​5분만 시간을 내주신다면블로그 마케팅의 기본 원칙과대행사를 고를 때 꼭 챙겨야할 기준에 대해배워가시게 될 겁니다.​​글을 읽고, 잘 활용하시면저희 같은 마케팅 회사를 이용하실 필요도없으실 겁니다. 바로 마케팅 시작하겠습니다.​;1. 병원 블로그 마케팅 기본 원칙2. 이 2가지가 되는지 체크하세요.3. 블로그 마케팅 '이거'꼭 확인하세요.​​​#1. 병원 블로그 마케팅 기본 원칙​바로 '노출'과 '전환'입니다.마케팅의 목적지는 '매출상승'이라고미리 말씀드렸습니다.​​매출상승을 위해 어떻게 해야할까요?​1) '잠재적 고객'에게 우리 병원을 알려야 하고,(노출)2) 병원을 실제로 방문하도록 설득해야겠죠?(전환)​이거 말고 더 중요한게 있을까요?​​마케팅 성과 =(노출 x 전환율) x 객단가​이렇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그럼 결국 실력 있는 마케팅 회사는노출과 전환을 잘하는 회사겠죠.이 마케팅 기본 원칙을 잘 아는지부터 체크하세요.​​단순히 상위노출 보장, 일 방문자 2,000명 이상이런 문구로 홍보하는 대행사는어뷰징을 활용하거나,매출과 상관없는 키워드만 상위노출 시키는대행사일 확률이 높습니다.​​​​#2. 이 2가지가 되는지 체크하세요.​​노출과 전환은 다양한 방법으로잘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블로그'와 '네이버 플레이스'이 2가지면 충분합니다.이 2가지를 잘 활용하는지 체크하시길 바랍니다.​​원장님의 이해를 돕기 위해예를 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현재 사랑니가 아픈 환자가 있습니다.이분이 새로운 치과를 알아본다면 어떤 과정을거치게 될까요?​​1) 네이버에서 마케팅 집 근처 '치과'검색ex) 정자동 치과​​​2) 광고는 스킵하면서, 스크롤을 내리고하나하나 읽으면서 괜찮은지 확인한 뒤 방문​​모두가 이렇게 병원에 찾아오지는 않겠지만대부분은 이렇게 병원을 찾아올 겁니다.​​결국 이렇게 위 2가지를 세팅할 수 있다면'매출'은 오를 수 밖에 없을 거구요.​​네이버 상위에 병원을 '노출'시킨 뒤진정성 있는 포스팅으로 고객을 '전환'시킬 수있다면, 매출이 안오를 수 있을까요?이번 글에서 상위노출과 플레이스를어떻게 다루는지 모두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따라서 네이버에 '최블마케팅'을 검색한 뒤 최블마케팅 마케팅 블로그에 들어오시면 이 노하우를모두 읽어보실 수 있을 겁니다.​​대신에 마지막으로노출에 가장 중요한거 딱 1가지만정리해 드리고 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다른 대행사를 선택하신다고 하더라도반드시 이거 '하나'만큼은 꼭 확인하시고마케팅 의뢰를 하시길 바랍니다.​​​​#3. 블로그 마케팅 '이거'꼭 확인하세요.​글을 잘 쓰면상위노출이 되는 걸까요?​아쉽게도 그렇지 않습니다.상위노출에 대한 정답은 '아무도 모릅니다.'따라서 상위노출을 그 누구도 보장할 수 없죠.​​그러나 상위노출을 하기 위해서는반드시 '최적화 블로그'가 필요합니다.실제 통계 자료를 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블로그 마케팅 통계 전문 사이트인 '블덱스'를 통해'사랑니 발치'라는 키워드가1달에 33,000건이 조회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이 키워드를 가지고 상위노출시킬 수 있다면마케팅 효과는 엄청날 겁니다.하루에 1,000건씩 검색되는 키워드니까요.​​​그러나 이 글을 노출 상위 노출 시킨 블로그는5개 중에서 4개가 '최적화 블로그'입니다.​​무조건 최적화 블로그는 상위노출 되는 것도 아닙니다.그러나 확률상 최적화 블로그가 유리한건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병원 블로그 마케팅 회사를고민중이시라면 반드시 '최적화 블로그'를이용하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저희 최블마케팅은 이름에서부터최적화 마케팅 블로그'만'사용해서전문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애초에 방문자수가 높은 최적화 블로그를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노출'이 매우잘 되는 편입니다.​​또한 병의원을 전문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있기 때문에 의료법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며,그와 관련된 교육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또한 1년 만에 수 십 명의 전문직 고객과 계약을하고 있으며 1달 마다 재계약을 함에도 불구하고,재계약율이 93%가 넘습니다.​​혹시나 병원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시거나기존 대행사를 통해 매출 상승 효과를 누리지못한 원장님께서는 '최블마케팅'을검색하셔서 상담 마케팅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시간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