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12.~22.] 미라클 모닝(PDS 변형 새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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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therine 작성일25-02-16 09:05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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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PDS 굴삭기 렌탈 전문 기업 삼보 산업 입니다!!오늘은 삼보산업에서 굴삭기 렌탈 외의 디젤 콤프레샤 에어맨 사의 PDS400S 콤프레샤 수리 과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우선 디젤 콤프레샤의 장점은 전기가 없는 현장에서 압축 공기가 필요시 경유, 디젤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저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공기압축기 / 콤프레샤가 PDS 활용 되는 현장이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공기 압축기/ 콤프레샤도 크기 와 용량별로 기종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작동 방식은 모두 동일한 원리를 가지고 작동하게 되어있습니다.오늘은 그중에 PDS400S 라는 모델의 시동 걸림 지연과 사용중 시동 꺼짐으로 인한 증상으로 수리를 진행 해보았습니다.위에 사진은 정상적인 PDS400S 의 PDS 연료 라인 체계 입니다.예전과 변한게 있다면 연료필터가 2개가 추가 되었다는건데요!! 주황색으로 보이는 필터가 2개 추가 되었습니다.이는 우리나뿐 아니라 동남아등 각국에 수출이 나가기 때문에 기름이 경유가 저희나라처럼 깨끗히 정유가 되지않은 나라들 떄문에엔진에 지저분한 연료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추가 장착을 했다고 합니다(제조사 에어맨 PDS 입장)이 방식이 더좋아진지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필터의 수량을 늘리기 보다는 사용자가 자주 교환을 해주는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오늘은 필터 교환 후 연료 라인에 애어(공기)가 차서 기름이 엔진으로 잘 들어가지 못하는 현장 입니다!!우산 연료필터를 모두 바꾼후 테스트 해보았는데 증상이 동일하여연료필터 속이 보이는 추가 필터를 장착하여 PDS 테스트 합니다!!기존에 깡통?으로 되어있는 필터들은 속안이 보이지 않아 잘못된 진단을 할수 있습니다.연료의 문제인데 엔진의 문제로 오진하는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테스트를 통해 연료라인의 문제임을 판단 후기존의 필터를 제거하고 연료 필터를 교환 장착했습니다.저희가 사용하는 연료 필터 는 에어가 찰경우 간단한 버튼?방식을 이용하여 에어뺴기가 가능하여 PDS 사용자에게도 더욱 편리합니다!처음부터 저런 방식을 택해서 에어맨 제조사에서 만들어주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연료 라인 정비후 기본 점검중에 엔진의 배기가스 배출 되는 부품의 고정하는 브라켓이 파손된것이 발견되었네요!!이것은 진동으로 인한 파손으로 판단되는데진동이 생기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현장의 콤프레샤의 경우 연료의 원활한 공급이 되지 않다 보니 PDS 엔진의 진동이 심하게 발생하여 파손된것으로 보입니다.진동을 잡기위해서는 엔진과 콤프레샤의 공기 압축 역활을 하는 언로더 부분의 발란스를 잘 맞추어 주어야하는데요!!그것은 압력과 엔진 RPM을 통해 발란스를 잡아주어야 합니다!!지금 말씀드리는 기술은 대한민국에 삼보산업 만이 할수있는 기술이라고 자부 합니다!!정비를 다 잘해놓고 발란드를 맞추기 않는다면 고장은 반드시 PDS 다시 발생합니다!이런 재발의 문제때문에 전국의 각지에서 저희 삼보산업을 찾아 주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에어맨 콤프레샤의 기종과 상관없이 문제 발생시 언제든 삼보산업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성명및 문제 해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래는 저희 정비 사진 일부 첨부하여 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사진 클릭시 직통 번호로 연결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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