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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12.~22.] 미라클 모닝(PDS 변형 새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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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therine 작성일25-02-16 09:05 조회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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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PDS 굴삭기 렌탈 전문 기업 삼보 산업 입니다!!​오늘은 삼보산업에서 굴삭기 렌탈 외의 디젤 콤프레샤 에어맨 사의 PDS400S 콤프레샤 수리 과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우선 디젤 콤프레샤의 장점은 전기가 없는 현장에서 압축 공기가 필요시 경유, 디젤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저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공기압축기 / 콤프레샤가 PDS 활용 되는 현장이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공기 압축기/ 콤프레샤도 크기 와 용량별로 기종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작동 방식은 모두 동일한 원리를 가지고 작동하게 되어있습니다.​오늘은 그중에 PDS400S 라는 모델의 시동 걸림 지연과 사용중 시동 꺼짐으로 인한 증상으로 수리를 진행 해보았습니다.​위에 사진은 정상적인 PDS400S 의 PDS 연료 라인 체계 입니다.​예전과 변한게 있다면 연료필터가 2개가 추가 되었다는건데요!! 주황색으로 보이는 필터가 2개 추가 되었습니다.​이는 우리나뿐 아니라 동남아등 각국에 수출이 나가기 때문에 기름이 경유가 저희나라처럼 깨끗히 정유가 되지않은 나라들 떄문에​엔진에 지저분한 연료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추가 장착을 했다고 합니다(제조사 에어맨 PDS 입장)​이 방식이 더좋아진지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필터의 수량을 늘리기 보다는 사용자가 자주 교환을 해주는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오늘은 필터 교환 후 연료 라인에 애어(공기)가 차서 기름이 엔진으로 잘 들어가지 못하는 현장 입니다!!​우산 연료필터를 모두 바꾼후 테스트 해보았는데 증상이 동일하여​연료필터 속이 보이는 추가 필터를 장착하여 PDS 테스트 합니다!!​기존에 깡통?으로 되어있는 필터들은 속안이 보이지 않아 잘못된 진단을 할수 있습니다.​연료의 문제인데 엔진의 문제로 오진하는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테스트를 통해 연료라인의 문제임을 판단 후​기존의 필터를 제거하고 연료 필터를 교환 장착했습니다.​저희가 사용하는 연료 필터 는 에어가 찰경우 간단한 버튼?방식을 이용하여 에어뺴기가 가능하여 PDS 사용자에게도 더욱 편리합니다!​처음부터 저런 방식을 택해서 에어맨 제조사에서 만들어주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연료 라인 정비후 기본 점검중에 엔진의 배기가스 배출 되는 부품의 고정하는 브라켓이 파손된것이 발견되었네요!!​이것은 진동으로 인한 파손으로 판단되는데​진동이 생기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현장의 콤프레샤의 경우 연료의 원활한 공급이 되지 않다 보니 PDS 엔진의 진동이 심하게 발생하여 파손된것으로 보입니다.​진동을 잡기위해서는 엔진과 콤프레샤의 공기 압축 역활을 하는 언로더 부분의 발란스를 잘 맞추어 주어야하는데요!!​그것은 압력과 엔진 RPM을 통해 발란스를 잡아주어야 합니다!!​지금 말씀드리는 기술은 대한민국에 삼보산업 만이 할수있는 기술이라고 자부 합니다!!​정비를 다 잘해놓고 발란드를 맞추기 않는다면 고장은 반드시 PDS 다시 발생합니다!​이런 재발의 문제때문에 전국의 각지에서 저희 삼보산업을 찾아 주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에어맨 콤프레샤의 기종과 상관없이 문제 발생시 언제든 삼보산업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성명및 문제 해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래는 저희 정비 사진 일부 첨부하여 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사진 클릭시 직통 번호로 연결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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