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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lla 작성일25-03-09 01:57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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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 무료 야구 중계 거면 네이버한테 다시 넘겨! 티빙 야구 중계, 수준 이하의 최악 중계와 운영 이제 KBO 야구, 한국 프로 야구가 시작되면서 중계업체들이 중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년부터는 인터넷 중계 서비스가 네이버에서 티빙으로 넘어가면서 유료 인터넷 중계를 하고 있는데, 진짜 네이버가 다시 프로 야구 중계를 했으면 할 정도로 최악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도를 넘은 티빙 야구 저작권 티빙 야구 중계를 하면서 가장 크게 선을 넘은 점이라면 도를 넘은 저작권이 가장 큰 예가 아닐까 싶습니다. 티빙에서는 무료 야구 중계 분명 구단에게 하이라이트 저작권을 푼다고 했으며, 구단에서도 그에 따라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티빙은 저작권 차단으로 일관했습니다. 이후에 구단 유튜브의 화이트 리스트 등록이 안되어서 그랬다는 점으로 이야기하면서 구단에서는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는데, 티빙 광고를 넣어야 하고 자신들이 편집한 영상이 아니면 올리지 못하도록 했다고 했습니다. 그에 따라 자기 응원팀이 잘한 거만 보고 싶은 팬들은 광고도 봐야 하고 자기 팀이 못한 거까지 모두 봐야 한다는 짜증남이 이중으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결국 티빙은 프로야구 응원팬들에게 백기를 들고 구단들이 무료 야구 중계 직접 편집하도록 변경을 했으나 과연 티빙이 계속 운영하면서도 이렇게 운영될지는 지켜봐야할 사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거기다가 자기 인터넷 채널에서 운영을 할 때 KBO 공식 스폰서를 블러 처리하고 자기네 로고 박아 놓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했습니다. 물론, 인터넷 중계는 TVING이 샀지만 인터넷 중계 재송출에 관한 것만 샀지 해당 부분을 가리고 사용할 권리는 없습니다. 결국 이부분 또한 원상복구되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무료보다 못하는 티빙 야구 중계 운영 개인적으로 티빙이 유료로 운영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큰 불만은 없습니다. 무료 야구 중계 1달에 야구장 한 번가는 티켓 값보다 싸게 때문에 크게 부담은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과거 네이버가 쌓아두었던 인터넷 무료 야구 중계 방식보다 유료 야구 중계를 하고 있는 티빙에서 수준이하의 운영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화가 나는 것입니다. 정말 경기를 볼 때 마다 자주 끊김을 겪었으며, 이 정도면 무료였던 네이버가 혜자였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또한, 실시간 중계 반영도 매우 느린 편입니다. 분명 8회말이 들어갔는데, 7회 말을 보여준다는 자체는 문제점이 있어보였으며, 이 부분도 이제 어느정도 수정이 무료 야구 중계 되가고 있지만 정식 프로리그가 진행되도 이런 형식으로 진행된다면 무료로 운영되었던 네이버 스포츠 운영방식과 계속 회자 될 것입니다.야구 컨텐츠 개념이 없는 컨텐츠 생산 티빙 야구 중계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면 바로 컨텐츠 생산일 것입니다. 마치 드라마의 회차를 생각하면서 생산하는 형태로 생산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렇게 생산한다면 어느 게임의 몇 회에 일어난 일인지 전혀 알 도리도 없고 시간 또한 매우 늦은 시간에 업데이트가 되니 야구팬들의 불만이 높아졌습니다. 거기다가 큰 문제점은 야구 규칙도 모르는 무료 야구 중계 것 뿐만 아니라 제대로된 선수명이나 팀명 또한 쓰지 않는 등 엉망으로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어 티빙 야구 중계가 욕을 먹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일 웃긴 점은 문제가 커지니 부랴부랴 보조 담당자를 구하게 되는데 기본급이 200만원으로 이정도 급여라면 편집자 중 막 졸업하거나 이제 입문하는 편집자를 구하는 것이며, 그런데도 여러가지 콘텐츠에 중요한 부분을 손대는 생각보다 충책인지라 박봉에 능력자를 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티빙 야구 중계가 수준 이하로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 이런 티빙의 실망스러운 한국 무료 야구 중계 야구 중계가 나올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새로 취임한 대표가 잘못됬다는 의견이 블라인드에 나왔습니다. 원래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중요한데 조직 문화 자체가 임원들의 권위적인 문화로 변화되고 나서 주축 인력들이 모두 줄퇴사를 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커머스와 컨설팅 경력만 있는 대표이기 때문에 콘텐츠의 본질을 보지 못했고 비용절감과 속도에 치중한 사업 전개로 이 문제가 터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컨설팅을 하고 있지만 콘텐츠에 기반한 컨설팅이기 때문에 블라인드에 써둔 이야기의 대부분을 이해했는데, 콘텐츠라는 것은 무료 야구 중계 결국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역할을 하는 것이고 이 부분을 돈으로 생각하면서 본질이 흐려졌다고 생각합니다.티빙이 정말 욕을 덜 먹으려면 본질을 꿰뚫어 봐야 한다 아직 시험 경기지만 현재 나타나고 있는 티빙 야구 중계는 매우 실망스럽다는 것입니다. 꽁자로 제공해주던 네이버 스포츠와 비교했을때 수준이하의 중계와 콘텐츠 생산력 등을 보여주면서 확실히 문제점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으며, 이럴거면 차라리 다시 네이버한테 넘겨주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주기 싫다면 유료로 사용하는 만큼 그만큼의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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