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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시크(DeepSeek) 탈옥버전 궁금해 시진핑 물어보니 탈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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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ara 작성일25-03-11 14:15 조회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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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딥시크 BYD는 69,800위안(9,555달러)의 저가형 차량이 포함된 차량용 보조 운전 시스템인 DiPilo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BYD는 또한 중국 신생 기업인 딥시크(DeepSeek)의 인공 지능을 새로운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가장 고급 버전에 통합한다고 말했습니다. ​* 테슬라의 가장 고급 버전의 운전자 보조 기능인 완전 자율 주행(FSD)은 아직 중국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중국 전기 자동차 대기업 BYD는 2025년 2월 10일, 새로운 운전자 지원 기술을 구동하는 인공 지능 모델에 딥시크를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스크린샷​BYD 주가 사상 최고치 기록중국 전기 자동차 대기업 BYD는 이전에 자율 딥시크 주행 기술에 대해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했지만, 이제는 DeepSeek의 도움으로 운전자 지원에 올인한다고 밝힌 후 화요일 거래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주가는 4 % 이상 상승하여 사상 최고가인 345 홍콩 달러 ($ 44.24)로 상승한 후 상승폭을 줄였습니다. 주가는 지난주 2월 10일에 있을 BYD의 행사를 앞두고 21% 가까이 급등했습니다. ​월요일 늦게 생중계된 중국 출시 행사에서 BYD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왕 촨푸는 첨단 스마트 주행이 안전벨트 및 에어백과 유사한 표준 안전 기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BYD는 69,800 위안 ($ 딥시크 9,555)의 저가 차량을 포함하여 다양한 차량에 DiPilot보조 주행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BYD는 중국에서 7만 위안 미만의 차량에 이러한 고급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될 것이라고 Nomura 분석가들은 화요일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BYD는 지난해 가격 인하에서 2025년 기능 업그레이드로 경쟁 전략을 바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BYD는 중국 스타트업 딥시크의 인공 지능을 새로운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가장 진보된 버전에 통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AI, 카메라 또는 기타 센서의 조합을 사용하여 차량을 제어함으로써 딥시크 사람의 개입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DeepSeek의 통합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BYD가 경쟁업체가 제공하는 동등한 지능형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독립형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라고 Sino Auto Insights의 설립자이자 전무이사인 Tu Le는 말합니다. ​그는 이전에는 중국 경쟁사보다 뒤처져 있었다고 지적하며 이로써 BYD는 기술 기능의 속도를 좌우하는 운전석에 다시 앉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2년여 전,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전기차 시장에서 돋보이기 위해 운전자 보조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BYD 경영진은 2023년 3월 투자자들에게 딥시크 '스마트 주행'과 관련하여 자율주행차 사고 발생 시 책임 소재를 가리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첨단 보조 주행 기술이 전반적인 안전성을 향상시킬 잠재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월요일에 BYD는 소위 스마트 차량이 도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위험을 피함으로써 도로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빅 데이터와 AI 모델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개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BYD의 새로운 운전자 지원 기술을 갖춘 20개 이상의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해외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글로벌 출시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승인을 기다리는 딥시크 테슬라중국에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도입은 규제 제한에 직면해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지방 자치 단체가 혼잡한 도심 거리에서 더 많은 차량이 보조 운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중국 스타트업 Xpeng은 2022년 9월 본사 도시인 광저우 에서 도시 도로용 운전자 지원 기능을 처음 출시 한 후 2023년 초까지 선전과 상하이로 확장하면서 선구자였습니다. ​2024년 2월까지 Xpeng은 이 기능을 중국 대부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의 대중 시장 브랜드인 Mona는 8월에 일부 운전자 지원 기능이 있는 첫 번째 딥시크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 .​Li Auto, Huawei 파트너, Nio, Xiaomi의 경쟁 차량은 모두 자동 주차와 같은 일부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에 엔비디아 칩을 사용합니다.​Image by Blomst from Pixabay​운전자 지원의 가장 진보된 버전인 ”풀셀프 드라이빙”은 일론 머스크가 2024년 말에 중국에서 출시될 수 있다고 거듭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베이징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머스크는 1월 수익 발표에서 테슬라가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의 현지 규정을 준수하는 버전을 신속하게 개발하지 못하게 하는 미국과 중국의 제한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DeepSeek 딥시크 통합이 BYD의 경쟁 우위를 강화하지만 Stansberry Research의 분석가인 Brian Tycangco는 이 협력으로 인해 “BYD 차량이 국가 안보상의 이유로 미국과 같은 서방 시장에 진출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커졌다”고 경고했습니다.​​&lt참고 : BYD shares hit record high after EV maker rolls out driver assistance tech with DeepSeek’s AI help ​​​관련 포스팅부상하는 중국의 전기차 시장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EV 모빌리티에 대한 추진력이 급상승하여 판.매량...​요약 * 막대한 석유와 가스 매장량을 자랑하는 노르웨이는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운송 딥시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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